늘함께요양원_이미지pc
늘함께요양원_이미지m
입소안내 입소대상 및 절차 입소비용 입소문의 식단표

지로 선정된 나주시 왕곡면 덕산

test 25-07-07 05:08 12 0

국토부 국가산단 조성지로 선정된 나주시 왕곡면 덕산리 일원.


나주시 제공 전남 나주시는 국토교통부의 나주에너지국가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기점으로 대한민국에너지산업의 미래를 이끌 핵심 거점 구축에 본격 착수한다고 3일 밝혔다.


현지시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열린 한국-우즈벡 경제협력 포럼에서 우즈베키스탄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울산시 제공에너지도시로 나아가는 울산시와 기업들이 풍부한 자원을 가진 우즈베키스탄과 청정에너지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 조성 현장을 방문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조성 현황을 설명하며 전남도 현안 해결을 위한 건의 및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


▲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을 방문한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과 김영록 지사 [전라남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6일 나주에너지국가산단을 방문한 박찬대 민주당 국회의원에게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공모 절차 없이 나주로 정책지정할 것을 강력히 요청했습니다.


▲ 울산 경제사절단을 이끌고 우즈베키스탄을 방문 중인 김두겸 울산시장이 지난 5일(현지시간) 타슈켄트 힐튼 호텔에서 'K-에너지진출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김두겸 울산시장과 권명호 한국동서발전 사장, 호자예프 잠시드 압두하키모비치 우즈베키스탄.


따른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감소가 두드러지면서 생존이 걸린 자영업자들로서는 어떻게하든 손님을 끌어와야 하는 입장이어서에너지절감까지 신경을 쓰지 못하는 모습이다.


일부 상인들은 매장 온도를 권장온도인 24∼26도로 맞추고 문을 열어 두는 게 무더위에.


만든 법안을 상정할 수 있는 제도가 있기에, 우리는 직접 입법을 요구할 수 있다.


우리가 요구해야 할 대안은 바로 '공공재생에너지법'이다.


6월 27일, 공공재생에너지입법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 말 예정된 석탄화력발전소의 연쇄 폐쇄를 앞두고, 노동자.


광주광역시 제공 광주광역시가 최신에너지기술과 다양한 환경보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호남권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 기후환경에너지대전’을 연다.


광주시는 오는 9~1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신재생.


중앙공원롯데캐슬


울산시가 우즈베키스탄과 청정에너지분야 협력 강화에 나선다.


울산시는 한국동서발전, 코트라(KOTRA), 우즈베키스탄 에너지부와 공동으로 5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힐튼호텔에서 ‘한국-우즈벡 경제협력 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에 분산에너지활성화를 위한 기반이 조성된다.


6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따르면 지난 4일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인천테크노파크,에너지사업자인 ㈜헤리트와 'IFEZ 스마트 제로에너지시티 통합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남양주요양원,늘함께요양원,유닛케어시스템,남양주노인전문요양시설,남양주노인전문요양원,금곡동요양원,남양주노인요양센터

전화카톡관리자로그인